만 65세 인구가 1,000만명을 넘어가는 초 고령화사회의 문앞에 서 있는 지금,
올드시티가 아닌 실버(특화)시티로 거듭나기위해 총면적 6,500평의 주거+복지+문화+쇼핑이 합쳐진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가 실버특별시 인천에서 시작됩니다.
-최초의 노인복합타워
-최대의 노인복지시설
-최고의 입지적 조건
-노후를 위한 최선의 선택 !
공간을 복지하는 유니버셜 디자인, 100여건 이상의 노인복지 시설 설립경험을 통한 신뢰할수 있는 설계와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모든 어르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
세컨드라이프만의 경쟁력으로 세상에 없던 노인복지시설을 이제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
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-
1.노인복지시설과 의료,편의,문화,체육시설의 공존으로 경제교류 효과가 발생하며 외부 고객의 접근 증대로인한 각 시설의 홍부,기능,수익성을 강화시킵니다.
2.신뢰할수 있는 안전관리,보안관리 체계가 확보가능하며 사회복지사, 요양보호사, 간호사 등 전문인력이 생활환경에 맞춘 자동컨트롤 시스템으로 어르신들을 관리합니다.
3. 새로운 인천의 랜드마크이자 노인복지시설의 상징으로 신뢰감을 조성하며 복삽시설의 상호 보완적인 수익구조로 인한 홍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4. 전염병 예방단계에 따른 다양한 방역시스템과 바이러스 시스템, 공기정화 인테리어 설계로 질병의 유입을 사전에 예방합니다.
기능과 신뢰, 홍보까지 앞으로 다가올 고령화시대 실버산업의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. 그 시작을 세컨드라이프와 함께하세요.